EZ-Racing Team 

 Vespa 베스파 엔진룸


안녕하세요! 제로모토입니다.

http://www.zeromoto.co.kr/58

글을 보시면 '그럼 대체 엔진룸이 어때야 하나?' 라고

물어 보시는 분들이 계셔서 글 남겨 봅니다.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엔진주위엔 기름때가 없어야 정상!


일전에 #베스파 #프리마베라

잦은 시동꺼짐으로 입고된 베스파

엔진룸 보고 시동꺼짐도 꺼짐이지만

굳이 엔진 내려 수리한 이유는

이 사진 한장으로 설명 드립니다


보통 베스파 엔진룸은 이래야 합니다

물론 자주 청소 한다면 다르겠지만

먼지정도만 있어야 하죠


이 베스파도 #인슐레이터 쪽과 #스타터모터 쪽에

약간의 누유가 보이지만 이건 고장 보다는

인슐레이터의 경화나 밴드 느슨해짐,

스타터모터 고무오링 경화된것이니

잠깐의 점검이면 됩니다


우선순위는 아무래도 인슐레이터겠죠


다른 문제로 입고된 베스파지만

저는 기본적으로 전반적인 점검을 다 합니다

구조가 단순하고 엔진룸 확인이 쉽기 때문에요


여튼 베스파 타시는 베스피노 분들

여러분들 엔진룸 한번씩 확인해보세요


  -엔진룸뿐만 아니라 엔진 주위엔 누유가 없어야 정상!!!

대구광역시 중구 서성로 47 1층 제로모토

010-9699-7117


#제로모토 #ZEROMOTO #제로모토_ZEROMOTO #ZEROMOTOKOREA

#이륜차정비 #오토바이정비 #오토바이진단정비 

#진단정비 #정비 #대구 #대구중구 #대구오토바이 

#HHO #브라운가스 #대구브라운가스 #브라운가스시공 



+ Recent posts